시·도로 부르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춤 화제
LG는 임직원이 출연한 유튜브 영상 'LG시도쏭'이 공개 47일 만인 지난 5일 조회수 1000만건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LG시도쏭'은 뮤직비디오 형식의 3분 분량 영상으로, LG전자와 화학, 에너지솔루션, 유플러스 등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이 직접 출연했다.
생분해 플라스틱 개발, 전기차 폐배터리 재사용 등 LG의 새로운 시도를 소개하고, 이런 시도가 모여 모두에게 가치 있는 미래를 만들어 나간다는 내용이다.
LG는 7음계 중 시와 도를 사용해 모든 멜로디를 만들고, '미래'라는 가사에만 미와 레 음계를 사용했다.
'도만 나오는 노래' 등 특정 음으로만 노래를 만들어 1000만 뷰를 달성한 싱어송라이터 은송이 노래했다.
'시도쏭' 영상에는 "외출시 에코백, 텀블러, 손수건을 항상 챙기겠다" 등의 댓글도 2000개 이상 달렸다.
Copyright @ NEWSTRE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