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멤버십에서 전기자동차 충전비를 10% 아낄 수 있는 서비스를 내놨다.
SK텔레콤은 T멤버십 기반 ESG 제휴서비스 '지구를 지킬 때'를 8일 론칭했다. 제휴에 참가한 브랜드는 전기차 충전분야 티맵모빌리티와 에버온, 전기차 렌트분야 그린카, 업사이클링 패션분야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친환경 화장품 분야 이니스프리 등 5곳이다.
'지구를 지킬 때'는 소비자들이 친환경 아이템을 구매할 때 T멤버십을 통하면 추가적으로 할인이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한 ESG 서비스다.
일례로, 전국 에버온 전기충전기에서 티맵(TMAP) 전기차충전 간편결제를 이용하면 10% 할인받을 수 있다. 단, 월 3회, 회당 할인액은 최대 3000원까지다.
또 재활용품으로 만든 친환경 의류브랜드 'RE;CODE'를 코오롱몰(www.kolonmall.com)에서 구매할 때 T멤버십에서 받은 쿠폰을 적용하면 10% 할인받을 수 있다.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온라인 몰 및 앱 ESG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존을 클릭해 T멤버십에서 받은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역시 10% 할인받을 수 있다. 단 월 1회, 할인액은 최대 1만원까지다.
'지구를 지킬 때' 서비스는 T멤버십 앱 첫 화면의 '매일 당신을 위한 추천 리스트' 영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폰은 '지구를 지킬 때' 카테고리에서 각 브랜드의 카드를 선택하면 연결되는 상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Copyright @ NEWSTRE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