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배우 이시영을 '마이밀' 브랜드의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최근 비현실적인 등근육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배우 이시영은 한때 인천시 소속 복싱선수로 활동하기도 했다. 건강미인의 대표주자로 탄탄한 이미지를 쌓은 이시영은 앞으로 대상의 운동 및 건강관리에 필수적인 단백질과 마이밀 제품 라인을 소개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마이밀은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로서 60년 이상의 식품 연구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2019년 론칭한 브랜드다.
동식물성 단백질과 다양한 영양소의 균형잡힌 섭취에 초점을 맞춘 뉴프로틴 제품군과 청정 뉴질랜드 폰테레사의 프리미엄 단백질 원료를 사용한 자연방목 제품군이 대표적이다.
뉴프로틴 제품군에는 고함량 균형단백질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과 당함량을 줄여서 다이어트와 식이조절을 하는 고객에게 보다 적합한 로우슈거 제품이 있다.
청정 뉴질랜드 폰테레사의 원료와 기술을 제휴하여 개발한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 제품은 대상라이프 사이언스가 독점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이시영이 평소에 보여주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이 마이밀 브랜드 모델로서 적합하다고 판단돼 모델로 발탁했다"며 "이시영과 함께 건강에 필수적인 단백질 제품들을 선보이며 다양한 이야기를 펼저나갈 예정"이라고 했다.
Copyright @ NEWSTRE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