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찍 찾아온 추위…홍삼과 유산균으로 가족 건강 챙기세요"

백진엽 기자 / 기사승인 : 2021-10-28 11:48:46
  • -
  • +
  • 인쇄
KGC인삼공사, 건강관리 위한 '추(秋)향저격' 프로모션

KGC인삼공사가 예년보다 보름 정도 일찍 찾아온 추위와 급격한 온도 변화의 영향으로 가을시즌 건강관리를 위한 '추(秋)향저격' 프로모션을 이달 22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객 맞춤별 쿠폰 및 포인트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홍삼 달임액, 홍이장군 등의 인기 제품과 화애락, 알파프로젝트, 굿베이스 신제품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을 담았다. 특히 어린이 면역력 증진을 위한 제품 혜택을 강화했다. 어린이용 홍삼 제품인 '홍이장군 30포·90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유산균 제품인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30포·90포'를 증정해 홍삼과 유산균으로 자녀 건강을 동시에 지킬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정관장 멤버십 신규가입 회원에게는 '굿베이스 에센셜 케어 비타민 D'를 증정하고 카카오 정관장 공식 채널을 추가하면 10만원 이상 결제시 즉시 사용이 가능한 5000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KGC인삼공사측은 "코로나 백신 접종 확대에 따른 단계적인 일생 회복과 사회 전반의 리오프닝 시기가 예상된다"며 "위드 코로나 시대에 개인의 건강 관리를 위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정관장 로드샵, 백화점 및 대형마트, 정관장몰 등에서 진행한다.

Copyright @ NEWSTREE All rights reserved.

뉴스트리 SNS

  • 뉴스트리 네이버 블로그
  • 뉴스트리 네이버 포스트
  • 뉴스트리 유튜브
  • 뉴스트리 페이스북
  • 뉴스트리 인스타그램
  • 뉴스트리 트위터

핫이슈

+

Video

+

ESG

+

LG전자, 인니서 음식물쓰레기 저감 캠페인

LG전자가 인도네시아에서 음식물쓰레기를 줄이는 ESG 캠페인을 펼쳤다.LG전자는 지난 3월 인도네시아에서 음식물 쓰레기 줄이기 캠페인을 진행한데 이

올 1분기 '1금융권 ESG경영' 관심도 상승...1위는 신한은행

올 1분기 제1금융권 은행 가운데 ESG경영 관심도가 가장 높은 곳은 '신한은행'인 것으로 나타났다.13일 빅데이터 조사기관 데이터앤리서치가 지난 1~3월

서스틴베스트 "지속가능성 공시, 데이터 기반 제시해야"

ESG 평가 및 데이터 분석기관 서스틴베스트가 지난 8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재무중대성과 지속가능성 공시를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CJ제일제당, 서울시 청년먹거리 지원 ’나눔 냉장고’ 확대 운영

CJ제일제당이 지역사회 청년의 식품 안정성과 영양 개선에 본격 나선다.CJ제일제당은 식생활 취약 청년 계층에게 식재료를 지원하는 '나눔 냉장고' 캠

탄소 3만6000톤까지 빨아들인다...세계 최대 진공청소기 가동

이산화탄소를 진공청소기처럼 빨아들이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이산화탄소 직접공기포집(Direct Air Capture·DAC) 시설이 가동됐다.8일(현지시간) 미국 CNN

롯데칠성음료 제품 7종 '저탄소제품' 인증획득

롯데칠성음료는 자사 '아이시스8.0',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등 7종의 음료에 대해 '저탄소제품 인증'을 획득했다고 9일 밝혔다.저탄소제품은 환경성적

TECH

+

LIFE

+

순환경제

+

Start-u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