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인 최신 모델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를 5월말까지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최대 7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가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2023년형 무풍에어컨 구매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무풍당당 에너지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에너지 소비효율 등급이 높은 제품을 구매할수록 더 큰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클래식' 가정용 무풍 시스템에어컨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의 2023년형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를 구매할 경우, 냉방 면적에 따라 최대 7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클래식·무풍 시스템에어컨 행사 모델 구매시에는 최대 2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에어컨을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보상판매도 진행한다. 2023년형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행사모델 구매시 최대 30만원, 가정용 무풍 시스템에어컨 구매시 10만원 상당의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
다양한 에어컨 액세서리와 옵션 등을 증정하는 행사도 실시한다.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행사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하단 패널(인렛)을 제공하며, 창문형 에어컨 구매 고객에게는 설치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가정용 무풍 시스템에어컨 구매시에는 추가 배관 무상 제공 설치 서비스와 함께 15만원 상당의 선풍기를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에너지 사용량을 줄여 한층 더 진화한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를 지난 1월 출시했다. 2023년형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는 전 모델 에너지 소비효율 1~2등급을 획득했으며, 특히,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보다 10% 냉방 효율이 더 높은 '에너지 특화 모델'도 선보였다. 가정용 무풍 시스템에어컨도 전 모델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획득했다.
비스포크 무풍에어컨와 무풍 시스템에어컨은 무풍 모드나 스마트싱스 에너지의 'AI 절약 모드'를 활용하면 에너지 사용량을 추가로 절감할 수 있어 전기 요금 부담을 덜어준다.
Copyright @ NEWSTRE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