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판타지보이즈...10월 부산 BOF 페스티벌에 뜬다

김나윤 기자 / 기사승인 : 2023-07-05 17:07:51
  • -
  • +
  • 인쇄
▲부산관광공사가 2023 BOF 개최 일정과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사진=부산관광공사)

부산관광공사가 '2023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usan One Asia Festival, 이하 2023 BOF) 개최 일정과 1차 라인업을 5일 공개했다.

2023 BOF는 오는 10월 21일부터 이틀간 진행 예정이며, 21일은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다양한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케이팝(K-POP) 콘서트를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다음날인 22일은 시민과 함께하는 파크콘서트를 부산항 1부두에서 개최한다.

올해 7회째를 맞이하는 2023 BOF는 2030 부산월드엑스포 유치를 응원하며 화려한 컴백을 예고했다. 스테이지 온·오프 공간에서 부산의 다양한 K-컬처 콘텐츠와 케이팝 콘텐츠가 결합하는 명실상부 아시아 대표 콘서트로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전세계 한류 팬과 만나볼 예정이라고 공사는 밝혔다.

2023 BOF 1차 라인업에는 대세 한류 아이돌그룹 NCT 127와 신예 판타지 보이즈가 이름을 올렸다.

NCT 127은 태일, 쟈니, 태용, 유타, 도영, 재현, 정우, 마크, 해찬으로 구성된 다국적 남성그룹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까지 두터운 글로벌 팬층을 보유한 케이팝 그룹이다. 지난해부터 올 1월까지 두번째 월드 투어를 개최, 한국 최대 규모의 공연장인 잠실주경기장 콘서트와 일본 돔투어를 비롯해 북미, 남미, 태국, 싱가포르,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전세계 17개 도시에서 28회에 걸쳐 투어를 펼쳤다. 이번 투어로 전세계 70만 관객을 동원하며 글로벌한 위상과 막강한 티켓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또 올 1월 발표한 리패키지 'Ay-Yo'를 포함한 정규 4집 앨범으로 음반 판매량 320만장을 돌파, 2연속 트리플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는 등 눈부신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이번 2023 BOF에서 보여줄 모습에 기대가 커지고 있다.

판타지 보이즈는 2023년 방영한 MBC의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 시즌2 소년판타지'를 통해 결성된 남성그룹으로, 유준원, 김규래, 홍성민, 오현태, 이한빈, 링치, 강민서, 히카리, 소울, 김우석, 히카루, 케이단 등 총 12명의 멤버로 구성돼있으며, 비주얼은 물론 실력까지 갖춘 차세대 한류 그룹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는 7월 일본에서 진행 예정인 팬미팅은 5천석 규모 총 2회의 공연 티켓이 매진되는 등 일본에서도 기대가 뜨겁다. 칼군무와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신예의 패기를 보여주고 있는 판타지 보이즈의 매력을 이번 가을 부산에서도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2023 BOF는 이번 1차 라인업 발표에 이어 더욱 다양한 아티스트가 추가된 2차 라인업을 곧 공개할 예정이다. 글로벌 팬덤을 구축한 다양한 아이돌 그룹과 함께 하는 케이팝 콘서트 및 다양한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크콘서트 등 다채로운 2023 BOF문화콘텐츠로 국내외 팬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부산관광공사는 7월 국내외 여행사, OTA 대상으로 해외 관광객 유치 및 부산 방문을 유도하기 위한 K-POP 콘서트 활용 부산 체류 관광 상품용 얼리버드 티켓선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 내용은 BOF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NEWSTREE All rights reserved.

뉴스트리 SNS

  • 뉴스트리 네이버 블로그
  • 뉴스트리 네이버 포스트
  • 뉴스트리 유튜브
  • 뉴스트리 페이스북
  • 뉴스트리 인스타그램
  • 뉴스트리 트위터

핫이슈

+

Video

+

ESG

+

ESG펀드 성과 지속향상 추세..."금융배출량 관리가 관건"

국내 ESG펀드 성과가 지속적으로 향상되는 가운데 이들 펀드는 탄소배출량과 그에 따른 리스크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탄소효율성'이 높은 것으로 나

하나금융, 금융권 최초 지속가능 '임팩트 공시협의체' 가입

하나금융그룹이 국내 금융권 최초로 미국 JP모건(JPMorgan Chase & Co)과 프랑스 나틱시스은행(Natixis CIB)이 2023년 4월 공동 발족한 임팩트 공시협의체(Impact

'자연자본이 기업 핵심가치'...ISSB '생물다양성 공시' 기준 마련 착수

국제지속가능성표준위원회(ISSB)가 생물다양성 리스크 공시 기준을 세우기 위한 조사에 착수했다.국제회계기준(IFRS) 산하 ISSB는 지난 23일(현지시간) 성

함께 달리며 나무기부...현대차 '롱기스트 런' 참가자 모집

현대자동차가 '함께 달려 나무를 심는 롱기스트 런'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달리기 캠페인 '롱기스트 런 2024'를 실시한다.지난 2016

'탄소중립포인트' 카카오머니로 받는다...카카오-환경부, 협약체결

환경을 지키기 위해 카카오, 카카오페이, 카카오모빌리티가 환경부와 함께 탄소중립 실천에 함께한다.카카오는 26일 경기도 카카오 판교아지트에서 환

환경부 '한국형 녹색채권' 3.9조 발행..."녹색산업이 국가경쟁력 좌우"

올 연말까지 총 3조9000억원 규모 한국형 녹색채권이 발행된다.25일 환경부와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은 서울 용산구 몬드리안호텔에서 '2024년 한국형 녹색

TECH

+

LIFE

+

순환경제

+

Start-u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