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가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올 추석 힘이 되는 선물' 프로모션을 오는 10월 1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6일제 근무 등으로 고생했던 시절의 추억을 소환하고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콘셉트로 정관장 홍삼의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행개선' 등 과학적으로 검증된 힘을 선물로 전한다는 계획이다.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19종의 다보록 선물세트를 비롯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홍천웅' '천녹' '황진단' '홍이장군' '아이패스 등의 인기제품에 대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 멤버스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5만원 이상 결제시 '정관장 활삼28(2병)'을 추가로 증정하고 전 멤버스 회원은 등급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관장의 프리미엄 제품인 '황진단천'을 구매하면 황진단천 2환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한편, 오프라인에서 '홍삼정X콤비타 마누카'를 구매하거나 온라인 채널에서 '에브리타임밸런스X콤비타 마누카' 기획세트를 구매시 가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카오페이, KB국민카드, 롯데카드로 25만·50만원 이상 결제시 각각 1만·2만원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NEWSTRE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