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불가토큰(NFT) 호환 재거래 기술 기반 마켓플레이스 운영사 에그버스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추석맞이 풍성한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는 13일~24일까지 에그버스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서비스(SNS), 커뮤니티에서 열린다. '추석 NFT 민팅하기', '추석 송편 찾기', '한가위 삼행시' 총 3가지 이벤트가 진행되며 메타마스크 등 가상자산 지갑을 연동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 접속 후 참여 가능하다.
추석 NFT 민팅하기는 명절선물, 보름달, 용돈, 잔소리, 고향 등 추석하면 떠오르는 것들을 주제로 자유롭게 NFT를 민팅하는 이벤트다. 민팅 NFT 개수에 따라 총 7명에게 치킨세트, 피자세트, EGGT 등 풍성한 경품 혜택이 제공된다.
추석 송편 찾기는 공식 홈페이지 곳곳에 숨겨진 송편을 찾는 이벤트로, 총 5개 모두 찾으면 추첨을 통해 패션그룹 형지 에스콰이어 지갑, 가방 등이 3 EGGT와 함께 경품으로 지급된다. 이 외에도 한가위 삼행시 짓기에서는 한가위를 주제로 재치있고 창의적인 삼행시를 지은 총 3명에게 치킨세트와 3 EGGT가 지급된다.
에그버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에그버스 플랫폼 이용자들에게 추석 명절의 즐거움과 풍성함을 드리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 보다 다양한 이벤트 및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흥미롭고 안전한 NFT 프로젝트를 진행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에그버스 홈페이지, 블로그, SNS, 디스코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NEWSTRE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