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가족로밍 프로모션'을 정규 상품으로 전환하고, 내년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낮춰주기 위해 T로밍 쿠폰 50% 캐시백 이벤트를 이달 11일~25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SK텔레콤은 "가족로밍 프로모션을 시행한 지난 5개월동안 총 20만 가구 45만명이 이용했으며, 고객들에게 경제성과 편리성을 동시에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가족로밍'은 가족 중 1명만 로밍상품인 '바로(baro)' 요금제에 가입하고 3000원을 추가하면 최대 5명의 가족이 로밍데이터를 함께 사용하는 서비스로, 지난 6월말 첫 시행됐다.
가족로밍 도입 이후 19세 이하 고객들의 로밍 이용률은 출시전보다 2배 가량 증가했으며 여성 고객 역시 같은 기간 1.3배 증가했다. 또 해외에서 로밍을 이용한 가구의 약 70%가 가족로밍을 이용하는 등 가족여행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
또 SK텔레콤은 내년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12월 11일부터 25일까지 15일간 T로밍 쿠폰 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50%를 네이버 포인트로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캐시백 혜택 대상 쿠폰은 최대 30일동안 이용가능한 baro 3∙6∙12∙24GB 4종이다. 캐시백 혜택은 1인당 2매까지만 제공하며, 3매 이상 구매한 경우 판매가가 높은 권종 2종에 대해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은 프로모션이 끝난 후 12월말에 지급된다. 구입한 로밍 쿠폰의 등록 유효기간은 구매일로부터 최대 2년이며, 사용 유효기간은 등록일부터 최대 6개월이다.
또 SK텔레콤은 가족로밍 이용자 등 데이터를 많이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baro 24GB 상품(7만9000원, 최대 30일)도 정규 상품으로 도입했다. 12GB 상품보다 GB당 33% 낮아진 가격으로 대용량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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