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번가가 최근 정산지연 사태로 피해를 입은 중소판매자를 지원하기 위해 9월초 '추석 특별기획전'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기획전에 참여하는 셀러는 100만원 상당의 광고포인트를 즉시 지급받을 수 있다. 11번가에 처음 입점하는 셀러는 11번가가 제공하고 있는 신규 셀러 지원 혜택인 60만 광고포인트를, '오리지널셀러'인 경우 50만 광고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어 최대 210만원 상당의 광고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다.
많은 고객들이 시청하는 11번가의 라이브방송 서비스인 '라이브11' 제작도 지원한다. '라이브11'의 PD, 쇼호스트, MD 등이 참여해 각 셀러들을 위한 방송을 기획, 라이브방송을 통한 판매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11번가는 지난 29일 서울 중구 SK텔레콤 T타워에서 최근 정산지연 사태를 겪은 중소판매자들을 위한 판매지원 간담회에서 이같은 지원 프로그램을 밝혔다. 이 자리에서 11번가의 박현수 CBO(최고사업책임)는 "함께 등을 맞대고 간다면 혼자 서 있는 것보다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해 중소판매자들과의 간담회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의견을 경청하고, 보다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정책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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