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올림픽에서 경기도중 휴식시간에 열량보충을 위해 바나나와 주먹밥 등을 먹는 모습이 카메라에 잡히면서 세계적으로 화제가 됐던 탁구선수 신유빈이 식음료업계의 새로운 광고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빙그레가 '바나나맛우유' 모델로 신유빈을 내세운데 이어, 동원 동원F&B도 10일 프리미엄 직화 냉장햄 브랜드 '그릴리(Grilly)'의 모델로 신유빈 선수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신유빈 선수는 2024 파리올림픽에서 탁구 혼합복식과 단체전에서 각각 동메달을 수확하며 12년만에 대한민국 탁구에 메달을 안겼다. 특히 신유빈 선수는 경기 내내 보여준 밝은 모습뿐 아니라 간식을 맛있게 먹는 모습이 화제가 되어 '신유빈 신드롬'을 일으키기도 했다.
동원F&B는 신유빈 선수가 보여준 열정적인 모습이 진한 육즙과 불향을 추구하는 '그릴리'의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이번 CF는 '국가대표 신유빈이 선택한 후랑크'라는 콘셉트로, 직화 후랑크의 불맛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동원F&B는 오는 13일 공개되는 CF를 통해 신유빈 선수의 카리스마 넘치는 훈련 모습과 일상 속 다양한 순간에서 '그릴리' 직화구이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며, 인터뷰와 메이킹 필름 등 다양한 후속 영상도 선보일 계획이다.
앞서 빙그레도 2004년 바나나맛우유 광고를 패러디한 콘셉트로 제작한 광고에 2004년생 신유빈을 모델로 내세우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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