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송 화장품뷰티산업 엑스포' 개막…닷새간 온라인 진행

김민우 / 기사승인 : 2020-10-20 18:06:50
  • -
  • +
  • 인쇄

올해로 8회째를 맞는 '2020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가 20일 개막했다.

충북도와 청주시가 공동 주최하고 오송바이오진흥재단이 주관하는 이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상 처음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기업간 거래(B2B) 전문 수출진흥엑스포로 기업과 바이어의 화상 비즈니스 상담 중심이지만, 홈페이지(www.osongbeautyexpo.kr)를 통해 일반인도 다양한 콘텐츠를 관람할 수 있다.

온라인 전시관에서는 참가기업 152곳의 기업정보와 513개 제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제품홍보관 내 제품 하단에는 리뷰를 통해 뷰티 관련 학과 학생들의 사용후기를 볼 수 있고, 직접 구매도 가능하다.

50개 기업 제품을 10∼50% 할인 판매하거나 '1+1 행사'를 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뷰티스튜디오에서는 연예인 전효성을 비롯해 미현, 셈니, 아우라M, 귄펭, 윤터터와 같은 유명 유튜버가 참가기업 제품을 시연하면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한다.

E-콘퍼런스에서는 국내외 전문강사 18명이 화장품뷰티 트렌드와 화장품산업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3D VR전시관으로 꾸며진 K-뷰티관에서는 충북의 화장품·뷰티 정책을 소개한다.

이밖에 홈페이지 방문객을 대상으로 '뷰티스탬프 랠리', '오송 OX퀴즈','신규회원가입 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Copyright @ NEWSTREE All rights reserved.

Video

+

smartCITY

+

K-wav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