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8월 20일까지 로켓직구 상품을 할인하는 '8월 로켓직구 무한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행사기간동안 뷰티·가전디지털·건강식품·패션의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제품들을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매년 11월 블랙프라이데이를 비롯한 대규모 로켓직구 할인전을 진행했던 쿠팡은 여름 직구 할인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기획전에는 △이솝△나우푸드△QCY△제니쿠키△오쏘몰 등 유명 브랜드가 총출동한다. 로켓직구 대규모 세일 행사는 앞으로 매년 8월마다 진행할 계획이다.
쿠팡은 판매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매주 새로운 혜택을 준비했다. 첫주에는 로켓직구 베스트셀러 상품만 모아 판매하고 2주차에는 '알뜰·실속 쇼핑'을 테마로 가성비 제품과 클리어런스 세일 제품을 선보인다. MZ 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프랑스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미국 팝아트의 선구자 앤디 워홀이 작품으로도 활용한 스프 브랜드 '캠벨 스프' 등 실속템도 있다. 마지막 3주차에는 '캠핑&취미용품', '홈카페&스낵', '피트니스' 등 테마별 큐레이션으로 고객 관심사에 맞는 제품들을 준비했다.
가장 인기가 높은 로켓직구 건강식품 코너에서는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나우푸드 '실리마린 밀크 시슬', 재로우 '우먼 펨-도필러스 유산균', 스포츠리서치 '트리플 스트렝스 오메가3' 등 영양제로 유명한 브랜드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오는 6일까지 8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8000원 할인하는 쿠폰을 나눠준다. 건강식품 외 코너에서는 3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4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Copyright @ NEWSTRE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