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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의 두번째 AI스마트폰 '갤럭시S25 시리즈'가 국내에서 출시된지 3주만에 100만대가 팔렸다.
삼성전자는 지난 7일 출시된 갤럭시S25 시리즈가 3주만에 국내 판매량 100만대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지난 2019년 출시한 '갤럭시노트10'이 세운 최단 판매 기록인 25일보다도 4일 더 빠른 결과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25 흥행 요인으로 강력한 성능과 슬림하고 가벼워진 디자인, 개인화된 갤럭시 AI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호응으로 꼽았다.
실제로 삼성전자가 구매고객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갤럭시S25 시리즈 구매 요인 중 1순위는 최신 프로세서·메모리 등 향상된 성능이었다. 이는 티타늄 프레임과 2억화소 카레마를 갖춘 갤럭시S25 울트라 모델이 전체 판매량 가운데 50% 차지한 것도 이같은 조사 결과를 뒷받침하고 있다.
또 '뉴 갤럭시 AI 구독클럽'도 판매량을 빠르게 올린 요인으로 분석된다. 구독클럽은 1년간 기기를 사용 후 반납하면 50% 잔존가를 보상하고 '삼성케어플러스스마트폰 파손+' 혜택을 제공하는 구독 상품으로 갤럭시S25 시리즈 사전 예약 고객 5명 중 1명이 해당 상품에 가입했다.
갤럭시S25 울트라 가운데 가장 많이 판매된 건 티타늄 실버블루와 화이트실버 색상이었고, 플러스와 일반 모델에서도 아이스블루와 실버 쉐도우 색상이 가장 많이 판매됐다.
한편 삼성전자는 오는 3월1일부터 4월30일까지 갤럭시S25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 1만밀리암페어(mAh) 무선 충전 배터리팩을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과 구글 원 AI 프리미엄 6개월 무료 이용권 등 제휴 콘텐츠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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