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라운지

thumbimg

반려동물 분변 얼룩·냄새 '쓱싹'...LG생건 '펫 메스 리무버' 출시
LG생활건강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펫패밀리(PET FAMILY)'가 반려동물의 용변 얼룩· 냄새 제거 전문 제품 '펫 메스 리무버'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펫 메스 리무버는 오염 부위에 뿌려서 닦기만 하면 청소할 수 있는 제품으로 베이비파우더 향이 ...2025-07-08 10:37:32 [김나윤]

thumbimg

동국제약,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마이핏 키해피' 출시
동국제약은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의 첫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인 '마이핏 키해피'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마이핏 키해피'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성장기 어린이들의 키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을 함유했다. 유산균발...2025-07-07 10:32:19 [김나윤]

thumbimg

오뚜기 '제주 백한철 찹쌀꽈배기믹스’ 출시…에어프라이어로 간편요리
오뚜기가 제주도 웨이팅 맛집으로 알려진 '백한철꽈배기&식빵'과 협업해서 만든 '제주담음 백한철 찹쌀꽈배기믹스'를 27일 출시했다.이번 제품은 34년 경력의 백한철 제과장의 레시피 노하우를 담아 제주 지역 대표 맛집의 품질을 베이킹믹스로 구현한 것으로, 가정에서...2025-06-27 10:34:35 [송상민]

thumbimg

LG생건, 위생관리용 세제 '홈스타 엑스퍼트' 라인 출시
LG생활건강의 청소 전문 브랜드 홈스타에서 락스없이도 찌든 때와 오염물질을 제거할 수 있는 위생관리 주거 세제 '홈스타 엑스퍼트' 라인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홈스타 엑스퍼트 라인은 정수기, 냉장고, 변기, 비데 등 가전제품을 전문적으로 청소·관리하는...2025-06-27 10:15:41 [김나윤]

thumbimg

LG생건, 다이소에 건기식 브랜드 '이너뷰 바이 리튠' 론칭
LG생활건강이 다이소 전용 건강기능식품(건기식) 브랜드 '이너뷰 바이 리튠(INNERBEAU by re:tune)'을 론칭했다. LG생활건강이 건기식 분야에서 다이소 전용 제품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LG생활건강은 24일부터 다이소에서 '이너뷰 바이 리튠' 신...2025-06-24 10:08:52 [김나윤]

thumbimg

LG생건, 립스틱 크기의 '프라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 출시
LG생활건강이 새로운 홈뷰티 디바이스 'LG 프라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를 23일 선보였다. 이 제품은 길이 9.5cm, 무게 47g에 립스틱을 닮은 슬림한 디자인으로 휴대성과 사용 편이성을 모두 갖췄다. 가격은 10만원대.이 제품은 전류를 활용해 화장품의 유효성분...2025-06-23 10:08:43 [김나윤]

thumbimg

페인트로 간편해진 '메탈릭 감성'...KCC '숲으로메탈릭' 출시
글로벌 응용소재화학기업 KCC가 금속 특유의 반짝임과 질감을 구현해 화려하고 감각적인 내외관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는 수성 페인트 '숲으로메탈릭'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페인트에 포함돼 있는 금속 파티클이 빛을 받아 반짝이도록 개발된 '숲으로메탈릭'은 인캔(IN-...2025-06-10 10:07:33 [김나윤]

thumbimg

CJ제일제당, 편의점 코인 육수 1분링 '바지락멸치' 출시
CJ제일제당이 편의형 코인육수 신제품 '백설 육수에는 1분링 바지락멸치'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엄선한 국내산 바지락과 멸치 등 핵심 원재료를 가득 넣어 깊고 시원하고 개운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다시마와 양파, 무 등 각종 채소를 담아 ...2025-05-29 10:50:13 [김나윤]

thumbimg

오뚜기 '고기리 막국수' 출시..."원조의 담백한 맛 구현"
오뚜기가 신제품 '고기리 물막국수'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이 제품은 유명 막국수 전문점 '고기리 막국수'와의 협업 제품으로 생면 메밀면에 담백한 육수를 부어 즐기는 정통 스타일의 막국수다. 쫄깃한 식감을 극대화하고자 생면을 사용했고, 자극적이지 않지만 계속 생각...2025-05-29 10:45:05 [김나윤]

thumbimg

동국제약 '마데카 쿨링패치 KBO 에디션' 판매...10개 구단별 상품화
동국제약은 한국야구위원회(KBO)와 협업해 '마데카 쿨링패치 KBO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제품 패키지에는 10개 구단별 마스코트와 상징 컬러를 감각적으로 반영했으며, 패치 디자인에도 팀 컬러를 배경으로 구단 심볼, 야구공, 글러브 등 야구 요소를 패턴...2025-05-19 11:11:09 [김나윤]

thumbimg

매운맛의 끝판왕?...오뚜기 '라면의 맵쏘디' 출시
오뚜기가 '라면의 맵쏘디'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맵쏘디'는 매운맛의 '맵다'와 서사시를 뜻하는 '랩소디'의 합성어로, 매운 라면의 새로운 이야기를 담았음을 의미한다.이 제품은 쇠고기 육수베이스에 다양한 고추와 향신료를 더했으며, 스코빌 지수 6000SHU로 자...2025-05-07 09:46:31 [김나윤]

thumbimg

오뚜기, 트러플과 마요네스가 만난 '트러플마요' 출시
오뚜기가 '트러플과 마요네스가 만난 트러플마요'(이하 트러플마요)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트러플마요는 기존 제품과 트렌디한 요소를 더하는 뉴사이클 트렌드에 맞춰 출시된 제품이다. 오뚜기 마요네스 특유의 고소한 맛에 트러플로 고급스러운 감칠맛과 깊은 풍미를 더해 더...2025-04-30 10:20:31 [김나윤]

Video

+

ESG

+

SK이노베이션, 2030년까지 베트남 맹그로브숲 복원 나선다

SK이노베이션이 베트남에서 '아시아의 허파'로 불리는 맹그로브숲 복원사업에 나선다.SK이노베이션은 7일 베트남 짜빈(Tra Vinh)성 정부 및 현지 사회적기

KCC글라스 '2024-25 ESG보고서' 발간...KPI와 연계

KCC글라스가 지속가능경영 성과와 성장전략을 담은 '2024/25 ESG보고서'를 발간했다고 7일 밝혔다.올해 다섯번째로 발간된 이번 보고서는 △ESG 전략목표와

[최남수의 ESG풍향계] 글로벌 기업들 '지속가능 공시' 적극적인 이유

이재명 정부는 ESG 정책에 대해 전향적인 변화를 줄 것으로 예상된다. 그 가운데 정책의 우선순위를 둘 것으로 보이는 정책은 지속가능성 공시다. 윤석

SK케미칼 '2024 지속가능 경영보고서' 발간..."5대 과제 평가 담아"

SK케미칼이 1년간의 ESG성과와 향후 전략을 담은 '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는 글로벌 공시 기준으로 통용되는 △

정부 '위약금 면제' 수용한 SKT..."정보보호에 7000억 투자" 결정

SK텔레콤이 해킹 사고로 번호이동한 가입자에 대해 위약금을 면제해야 한다는 정부의 요청을 수용하기로 결정했다.SKT는 침해사고 발생전인 4월 18일 기

우리은행 'G.우.주 프로젝트' 시행...경기도 보호아동 위해 6억 지원

우리은행이 'G.우.주 프로젝트'를 통해 보호아동을 위해 4년간 매년 1억5000만원을 지원한다.우리은행은 경기주택도시공사(GH),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

기후/환경

+

기후변화에 대응해 탄산칼슘 저장하는 무화과 나무...왜?

무화과 나무가 자신의 일부를 돌처럼 만들어 기후변화에 대응하는 것으로 나타났다.6일(현지시간) 스위스 취리히대학(UZH) 마이크 로울리 박사 연구팀

녹색전환硏, 노원구와 시민맞춤 ‘탄소중립 안내서’ 발간

서울 노원구에서 전국 최초로 시민 눈높이 '탄소중립 안내서'를 발간했다. 녹색전환연구소와 녹색에너지전략연구소와 서울 노원구와 함께 '탄소중립

벌채지역 제품 판매금지...유럽 '산림벌채법' 앞두고 회원국들 반발 확산

오는 12월 세계 최초로 '산림벌채법'(EUDR) 시행을 앞두고 있는 유럽연합(EU)에서 주요 회원국들이 규정 완화를 요구하고 나섰다. 이 법은 벌채된 땅에서

온난화로 빙하 녹으면서…전세계 화산 폭발 더 격렬해진다

지구 온난화로 빙하가 녹으면서 그 영향으로 전세계 화산 폭발이 더 빈번하고 규모도 커질 것이라는 연구결과가 나왔다.미국 매디슨 위스콘신대 연구

전세계 덮친 가뭄 '지구적 재앙'…강원 동해안도 생활·농업용수 위기

전세계가 폭염뿐 아니라 가뭄의 습격도 받고 있다. 지구 곳곳에서는 최악의 가뭄이 이어지면서 물부족 사태를 겪고 있고, 우리나라 강원도 동해안의

폭염에 카디건·셔츠 매출 '쑥'...이상기후에 뜨는 '시즌리스 상품'

이상기후가 일상화되면서 백화점 소비패턴에도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장마철 대표 아이템으로 꼽히던 레인부츠와 방수재킷 대신 실내 냉방 환경에서

에너지

+

순환경제

+

오피니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