쌉싸름한 에스프레소에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새로운 '아포가또'를 맛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운영중이다.
6일 SPC 배스킨라빈스가 하이브 한남(HIVE 한남) 매장에 '코리안 빈티지' 감성으로 MZ세대에게 인기를 끄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프릳츠(Fritz)와 협업한 '까페 브릳츠 하이브' 팝업스토어를 31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최근 소비자들의 커피 취향이 다양화되면서 다양한 풍미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바'가 인기다. 소셜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에스프레소 바를 검색하면 14만여 개의 관련게시물이 나올 정도로 MZ세대 사이에서 새로운 까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이에 배스킨라빈스는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하이브 한남에 '아이스크림 에스프레소 바' 콘셉트의 팝업 스토어 '까페 브릳츠 하이브'를 지난달 21일부터 운영하고 있다. 팝업이 진행되는 기간 하이브 한남 1층과 2층에선 프릳츠가 함께 개발한 '까-페 프릳츠 HIVE' 원두와 하이브 한남 시그니처 '하이브 블렌딩' 원두 2종을 이용할 수 있다.
또 고품질의 원두를 활용해 추출한 커피와 아이스크림을 조합한 '아이스크림 에스프레소'를 맛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플레이버인 초콜릿, 바닐라, 아몬드 봉봉, 사랑에 빠진 딸기 등과 에스프레소가 조화를 이룬 '아이스크림 에스프레소', 진한 오렌지 에센스를 첨가한 에스프레소에 밀도가 높은 우유 크림으로 마무리한 '에스프레소 인 하이브', 다크 초콜릿과 설탕을 적절히 조화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등의 한정 메뉴가 눈길을 끈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커피에 대한 취향이 깊고 다양해짐에 따라 프리미엄 디저트 경험을 제공하고자 커피 전문점 프릳츠와 협업해 에스프레소 바 콘셉트의 팝업 스토어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Copyright @ NEWSTRE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