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전기차 구매부터 매각까지 책임지는 통합케어 프로그램 'EV 에브리(EVery) 케어+'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현대차는 "전기차에 대한 불안감을 보다 적극적으로 해소하고 고객의 전기차 이용 만족도를 높여 국내 전기차 보급을 활성화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달부터 아이오닉5, 아이오닉5 N, 아이오닉6, 코나 일렉트릭 차량을 신규 출고하는 고객은 누구나 'EV 에브리 케어+'를 이용할 수 있다.
'EV 에브리 케어+'는 기존 'EV 에브리 케어' 프로그램에 △EV 안심점검 서비스 △EV 보증 연장 △EV 전용 타이어 제공 등의 새로운 혜택이 추가되고 △신차 교환 지원 서비스 기간이 확대됐다.
특히 새로 추가된 전기차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 'EV 안심점검'은 현대차 전기차를 구매하고 블루멤버스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연 1회 최대 8년간 △PE룸 △차량 일반 점검 등 15종의 안전 점검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 '바디케어 서비스'에 '워런티 플러스'를 결합한 'EV 보증 연장'도 새롭게 제공한다. 고객은 차량 구입 후 1년 내 혹은 2만 km 이하 주행 시 차체 상·하·측면 손상을 무상 수리해주는 바디케어 서비스와 더불어 제조사 보증기간(3년/6만 km)에 추가로 2년/4만 km을 더해 총 5년 혹은 10만km 까지 일반 부품을 교환해주는 35만원 상당의 '워런티 플러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현대차는 EV 에브리 케어에서 제공했던 전손시 고객 손실 및 대차 비용을 지원하는 신차 교환 지원 기간을 출고 후 1년 이내에서 2년으로 확대한다. 신차 출고시 프로그램 이용동의서를 작성한 고객은 현대차 차량으로 대차할 경우 전손 보험금을 제외한 사고차량 손실비용 및 신차 차량 등록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현대차는 △전기차 구매시 EV 전용 순정 타이어 2본 무상 제공 △중고차 매각 시 구매가의 55% 보장 등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차량 구매부터 매각까지 고객의 전기차 생애주기 전반을 지원한다.
Copyright @ NEWSTRE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