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니스프리가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ESG 활동의 일환으로 공병수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2025 보틀 리플레이(BOTTLE RE:PLAY)'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오는 6월 24일까지 이어진다. 온라인에서는 공병 5개 단위로 수거를 신청할 수 있고, 공병수거 1개당 600점이 지급되며 월 최대 3000점까지 적립할 수 있다. 공병수거에 처음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뷰티포인트 추가 5000점이 주어진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개 이상 공병 수거시 1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오는 27일까지 지구의 날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래 쓸 수 있는 대용량과 리필 제품에 대한 5%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니스프리 대표 제품인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이하 그린티 세럼)과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크림'(이하 그린티 크림)을 비롯한 다양한 대용량 제품과 리필 제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공병수거 캠페인을 통해 모인 10.38톤의 이니스프리 유리병을 수거해 유리 용기 생산에 재활용한 '마키토이 그린티 리미티드 에디션'을 오는 6월 1일 공식몰에서 선보인다. 해당 세럼 병 및 크림 용기의 유리 중 25%가 이니스프리 리사이클 유리로 구성됐다.
'마키토이 그린티 리미티드 에디션'은 그린티 세럼과 그린티 크림으로 구성됐으며, 각각 '제주의 숲'과 '제주의 바다'에서 모티브로 한 작품을 패키지 디자인에 담았다.
Copyright @ NEWSTRE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