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가 '와이낫(Why Not) 유플위크-착한기부편' 이벤트로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이 운영하는 '글로벌 6K포워터'(Global 6k for Water) 캠페인을 후원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에 앞서 LG유플러스와 월드비전은 지난 7일 서울시 영등포구 월드비전 본사에서 캠페인 후원 및 홍보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식은 LG유플러스 장준영 IMC담당, 월드비전 나윤철 나눔참여본부장 등 주요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유플위크는 이용중인 통신사에 관계없이 자사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매월 다른 혜택과 서비스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처음 시작한 2021년 4월부터 현재까지 약 57만명의 고객이 참여했으며, 이 중 유플러스 가입자가 아닌 고객이 약 64%에 달할 정도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달 유플위크 이벤트는 매장 방문 고객당 600원을 적립해 오는 10월 오프라인 러닝 행사에 맞춰 기부금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14일~18일까지 유플위크 전용 홈페이지에서 예약하고, 19일~22일까지 방문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후원금 적립과 함께 △다이소 5000원 상품권/GS25 5000원 상품권 중 택1 △U+콕 5000원 할인쿠폰 △레고랜드 파크 1일 이용권(300명 추첨, 1인 2매)도 함께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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