갖가지 김치와 김치로 만든 디저트 그리고 김치 파우더까지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김치 팝업스토어'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마련된다.
대상은 오는 15일까지 서울 성수동 수피하우스에서 김치 팝업스토어 '김치 블라스트 서울 2023'을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매장에는 박영하 한국예술종합학교 미술원 디자인과 교수 총괄로 포장김치 브랜드 '종가'의 역사를 조형물 등으로 표현한 전시 공간을 선보이고, 종가의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 영상 등도 전시할 예정이다.
이번 팝업은 김치를 새롭게 해석하고 즐기자는 콘셉트로 브랜드 패턴을 해체해 팝업의 로고 및 키 비주얼을 선정했다. 또 주제에 맞춰 김치의 새로운 형태를 선보이기 위해 이산호 셰프가 종가 김치를 활용해 만든 종가 백김치 황금타르트, 종가 김치 케이크 등의 디저트 메뉴를 맛볼 수 있고, 종가 김치 국물을 그대로 동결건조한 가루인 '혹시? 김치!' 파우더도 시식할 수 있다.
이밖에도 종가의 새로운 앰버서더(홍보대사)로 발탁된 세븐틴 멤버 호시의 브랜드 홍보 영상과 보그 코리아와 진행한 화보도 볼 수 있다.
박은영 대상 식품사업총괄 전무는 "국내 최초 김치 팝업에서 종가와 함께 김치의 역동적인 가능성과 무한한 상상력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종가만의 독보적인 경쟁력을 앞세워 김치의 본질을 지키며 새로운 라이프 트렌드를 반영한 과감한 시도와 혁신을 통해 글로벌 김치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NEWSTRE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