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의 베스트셀러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얇은 필름제형으로 즐길 수 있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이 출시 한달만에 10만장 판매를 돌파했다. 누적매출액 1조3000억원을 기록한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성공을 잇는 2세대 에브리타임으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
KGC인삼공사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이 7월 17일 출시 이후 8월 15일까지 약 한 달간 총 12만4000장이 판매됐다고 17일 밝혔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은 구강용해필름(ODF, Oral Dissolving Film)에 홍삼농축액을 압축시킨 필름형 제품으로, 하루 1장만으로 홍삼의 기능성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1일 섭취량당 열량 0kcal인 제로칼로리라는 점도 특징이다.
KGC인삼공사는 여름철 휴가철과 맞물리면서, 여행이나 야외활동 중에도 초경량 개별 포장으로 지갑 및 포켓에 챙겨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판매로 이어진 것으로 분석했다. 또 테니스·클라이밍 등 활동성 강한 운동이 생활체육으로 각광받으며, 빠른 피로회복이 필요할 때 물없이도 홍삼을 섭취할 있는 점을 인기요인으로 꼽았다.
정관장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기존 정관장 직영매장, 백화점, 정관장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었던 것을 정관장 가맹점과 면세점에도 추가로 입점시켜 판매채널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이달 14일부터 27일까지 CGV 영등포점 내 브랜드 체험관 '에브리타임필름 사진관'도 운영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에브리타임 필름은 홍삼을 섭취하는 새로운 방식을 제안한 제품으로, 하루 1장으로 간편하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이 에브리타임 필름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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